• (※ 문의 전 필독) 자주 묻는 질문
    the verlin | 2022-08-04
  • 저희 더베를린은 주문 후 거래처 오더가 들어가는 시스템으로

    확보해놓은 재고가 없을 시 거래처에 오더 후 상품 입고 후 발송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거래처에서 상품을 재생산하는 경우 기간이 좀 더 소요되는 부분으로

    기본 배송준비기간은 평균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로 생각해주셔야 합니다.




    Q. 당일 배송 문의


    A. 기본 배송 준비 기간은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되며,

    거래처 준비 기간과 확보해놓은 재고가 없을 시 리오더 되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거래처로부터 원단이 품절되거나 생산 과정에 문제가 생겨 갑작스러운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갑작스레 연락을 받아 고객님께 안내 도와드리는 부분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주문 건 부분 배송 문의


    A. 일정 금액 이상 주문시 재고 확보된 상품에 한하여 부분 배송 (선배송) 됩니다.

    부분 배송을 원하지 않는 고객님들께서는 주문 후 Q&A 또는 고객센터로 합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

    이미 발송된 주문 건의 경우, 철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SMS 문자를 보냈는데 답장이 오질 않습니다.


    A. 저희 고객센터는 문자 수신 기능이 없는 전화를 사용하고 있어

    문자 확인이 불가하기 때문에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Q. SMS 문자 수신거부


    A. SMS 수신거부가 되어 있을 경우, 품절 또는 지연 등 발송되는 모든 안내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기업용 문자 서비스의 경우 광고 문자와 동일하게 취급되어 수신거부 시 문자 발송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택배 발송 후 이동이 없어요!


    A. 코로나19 및 물량 증가로 인하여 전체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hub에 위치해 있을 경우 해당 위치에서 모든 택배를 지역별로 분류하여 발송하고 있어 간혹 1-2일 정도 멈춰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출고 이후 배송 관련 문의는 롯데택배 고객센터 1588-2121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확인 후 분실로 확인될 경우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확인까지 최대 일주일 이상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최대 5일까지 이동 없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Q. 상품을 받았는데 냄새가 심합니다.


    A. 거래처에서 대량 생산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분이며,

    상품을 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발생하는 새 상품 염색 냄새와 섬유질 특유의 냄새의 경우

    불량이 아닌 약품 처리로 인한 냄새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드라이클리닝 또는 베란다에 일주일 정도 햇볕에 말리시거나 바람에 말리시면 자연스럽게 빠지는 부분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상품에 오염 및 하자가 발생했어요.


    A. 카카오톡 채널 톡으로 불량 부분 사진 첨부와 간단한 설명 작성 후

    남겨주시면 사진 확인 후 회수 접수와 이후 절차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처리 방향도 함께 남겨주시면 더욱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대량 생산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분 (박음질, 실밥, 초크, 본드 등)의 경우

    물티슈, 가위 등으로 간단하게 제거가 가능한 부분이라 불량으로 처리가 어려워

    교환 및 반품으로 진행시 단순 변심에 의한 배송비가 발생 하는 점 안내드립니다.





    Q. 불량 상품을 받았는데 왜 배송비가 발생하나요?


    A. 입고되는 모든 상품을 꼼꼼하게 검수하고 있으나 미처 확인하지 못한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일 옵션에 한하여 교환할 경우 배송비 무상으로 처리 가능하며 (사이즈/컬러 등 옵션 변경 시 거래처에 재오더 들어가는 부분이라 단순 변심으로 처리됩니다)

    반품으로 진행해 주실 경우 반품 상품 제외 7만 원 미만의 경우 초도배송비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반품을 보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반품 택배 회수 후 상품 입고 시 순차적으로 반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입고 후 검수 및 반품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Q. 업무 시간


    A. 저희 고객센터는 사이트 하단에도 기재되어 있듯이

    평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업무 진행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모든 업무가 중단됩니다.

    주말에 주문해 주신 모든 주문 건은 월요일에 확인되어 순차적으로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연휴 때문에 반품기한 7일이 넘어요


    A. 연휴 날짜는 당연히 제외되는 부분이기에 반품 또는 교환 원하실 경우 [배송 후 교환/반품]으로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회수 접수까지 도와드리고 있어 그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Q. 적립금 사용 안내


    A. 적립금은 100,000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구매 시 적립금, 쿠폰 등 할인 수단을 사용해 주실 경우 상품 구매에 대한 적립금 지급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베를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나 후기 작성 후 베스트 리뷰어가 되시면

    적립금을 빠르게 모으실 수 있기 때문에 후기,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Q&A 게시판 [교환 및 반품 안내], [배송 안내] 게시글 확인 시 상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 070-4647-3639, Q&A 게시판, 카카오톡 채널 톡 통해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Opening hours

banking info

retrun address

KR | EN